Episode Details

Back to Episodes
익스플레이너: 세금신고, 7월 초에 바로 하지 마세요… 국세청이 기다리라는 이유

익스플레이너: 세금신고, 7월 초에 바로 하지 마세요… 국세청이 기다리라는 이유

Published 3 days, 16 hours ago
Description
호주 국세청이 7월 초에 세금 신고를 바로 하지 말고, 7월 말까지 기다릴 것을 요청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?

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. 호주와 한국을 잇는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나보세요.

더 많은 뉴스와 팟캐스트는 SBS 한국어 프로그램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.

sbs.com.au/language/korean
Listen Now

Love PodBriefly?

If you like Podbriefly.com, please consider donating to support the ongoing development.

Support Us